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ommunity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도대체 몇 번을 말씀 드려야 하나요?
작성자 디아론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2-10 18:30: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

안녕하세요 고객님 번거롭게 해드린점 사과말씀드립니다.


불꺼짐 현상에 대한 문의시 1차적으로 일반 사항을 안내드리고 있으며 현상이 지속된다면 고객님들께서 말씀해주신 내용 및 사용 방법을 통하여 제품의 불량여부를 판단하고 확인 후 교환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만,

여러 확인 해야할 사항이 불가피하여 그 과정에서 불편을 느끼셨을듯하여 죄송하단 사과말씀 드리며 이점 오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인센스 스틱 혹은 홀더 제품의 불량 여부를 확인 후 불량으로 판단될시 해당 제품을 교환을 도와드리고 있어 일반 홀더로 재사용 요청드린점 양해 부탁드리며,

고객님께서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해외 거주하고 계신다 하여 원활한 응대를 위해 인스타그램 디엠을 통한 재문의 요청을 드렸었습니다. 


확인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님께서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구매해주셨던 정보를 제공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주문 리스트에 가입자명과 동명이인이 있어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구매시 주문자 성함 : 

구매시 연락처 :

주소 :  

불량 제품명 : 


불량 여부 확인 후 교환 절차는 필수적인점 양해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타워형 알려주신 대로 다 했구요 아니 그 전에 이미 다 시도 했었습니다. 저 외국에서 산지 20년 되가는 사람이구요

인센스며 샤쉐며 왠만한 브랜드 다 쓴 사람이라 사용방법 모르는 사람 아니고  습도라고 말씀하셨는데 타워안에 습도 있을 일이 뭐가 있을까요? 있다한들 히터 나오는 아주 건조한 겨울 나라에 살고 있어서 습할 일 없습니다. 

타워형 불꺼짐 현상이 한두건이 아니던데 불량제품 교환이나

개선할 생각은 안하시고 엄한 주위환경 탓을 하시네요.

교환 해주실 생각 없으시면 제품 전체 환불 해주세요.

시차도 달라 이렇게 신경쓰며 글 남기기도 힘듭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맨위로